|
1.
기본 학습 TEST | 단어 | 뜻 | fr____ic | adj. 광란의, 미친 사람 같은 | ____lux | n. 유입, 밀어닥침,
쇄도 | def____ | v. 비끼다, 빗나가다 | om____us | adj. 불길한, 나쁜 징조의, 험악한 | lan_____ | n. 매립식 쓰레기 처리 | a_____in | v. 삼가다, 절제하다,
그만두다 | we____ | n. 쐐기 | ini______e | n. 시작, 솔선, 선창 | h____um | adj. 평범한, 보통의, 단조로운 | ____ice | n. 풋내기, 무경험자 | fi___e | n. 섬유, 섬유 조직, 섬유소 | c___ton | n. 큰 상자, 판지 상자 | perc_____ | adj. 지각할 수 있는, 느낄 수 있는 | ___umb | n. 작은 조각, 빵 부스러기, 빵가루 | ast____ | n. 천식 | ela______e | v. 애써 만들다, 고심하여 만들다 | co______cy | n. 음모, 공모, 모의 | tow | v. _________, 끌다 | ___int | adj. 희미한, 가냘픈, 약한 | cau____ | n. 조심, 신중, 경고 | | | 2. 심화 학습 TEST | The nurses made a _______ effort to save the
accident victim.
그 간호사들은 사고 희생자를 구하기 위해 미친 듯한 노력을 했다. | _______ music played when the bad guy took the
stage.
그 악당이 무대에 등장했을 때 불길한 음악이 재생되었다. | Shakespeare's Julius Caesar describes the
__________ to kill the Roman ruler.
셰익스피어의 줄리어스 시저는 로마인 통치자를 살해하기 위한 음모를 묘사한다. |
|
|
 |
|
1.
기본 학습 TEST 정답 | 단어 | 뜻 | frantic | adj. 광란의, 미친 사람 같은 | influx | n. 유입, 밀어닥침,
쇄도 | deflect | v. 비끼다, 빗나가다 | ominous | adj. 불길한, 나쁜 징조의, 험악한 | landfill | n. 매립식 쓰레기 처리 | abstain | v. 삼가다, 절제하다,
그만두다 | wedge | n. 쐐기 | initiative | n. 시작, 솔선, 선창 | humdrum | adj. 평범한, 보통의, 단조로운 | novice | n. 풋내기, 무경험자 | fibre | n. 섬유, 섬유 조직, 섬유소 | carton | n. 큰 상자, 판지 상자 | perceptible | adj. 지각할 수 있는, 느낄 수 있는 | crumb | n. 작은 조각, 빵 부스러기, 빵가루 | asthma | n. 천식 | elaborate | v. 애써 만들다, 고심하여 만들다 | conspiracy | n. 음모, 공모, 모의 | tow | v. 잡아당기다, 끌다 | faint | adj. 희미한, 가냘픈, 약한 | caution | n. 조심, 신중, 경고 | | | 2. 심화 학습 TEST 정답 | The nurses made a frantic effort to save the accident victim.
그 간호사들은 사고 희생자를 구하기 위해 미친 듯한 노력을 했다. | Ominous music played when the bad guy took the stage.
그 악당이 무대에 등장했을 때 불길한 음악이 재생되었다. | Shakespeare's Julius Caesar describes the conspiracy to kill the Roman
ruler.
셰익스피어의 줄리어스 시저는 로마인 통치자를 살해하기 위한 음모를 묘사한다. |
|
|
|